기대만큼의 재미와 기쁨을 주는 마블표

아스가르드 행성과 우주의 다른곳을 배경으로

화려한 볼거리 찰진 유머로 잘 만든것 같다.


확실히 헐크와 붙어서 이정도 액션은 토르뿐인듯

토르의 빙구스러움, 

헐크의 귀요미 잘 어울려( 흥! 할때 ㅋㅋㅋ)

로키 ㅋㅋㅋ 좋은 능력하나 주고싶다 

사전정보 없이 가서 본 닥터 스트레인지 순간이동 ㅋㅋㅋ

발키리 볼수록 매력이야

토르가 각성하면서 앞으로의 스토리가 더 기대된다.

그래도... 제인(나탈리 포트만)이 없으면 아쉽다...


우주를 배경으로 해서 그런지

유명한 영화 스타워즈랑 비슷해 보인다.

고철과 높은 빌딩건물, 우주선 레이싱은

어딘가 모르게 익숙함이 느껴지네

혹시나 몰라 이스트에그가 있는지 찾아보게 되네 ㅎㅎㅎ


쿠키영상을 보니 

다음의 마블영화 어벤져스가 더욱 기대기대

블로그 이미지

§§

내 주머니속 작은 수첩

,